여행 (30일간 9,071개의 글 등록)

[ 3시간17분전 - : 아메리칸 드림♪ ]
이번 주에 남편님이 워싱턴 대학교로 세미나를 가게 되었는데시애틀 가는 김에 짧은 기간이지만 같이 가서 여행을 하고 오자는 제안을 (: 완전 좋지유 ! 그리하여 급 떠나게 된 시애틀 여행같이 가기로 정하자마자 지낼 곳부터 알아봤다. 찬... / 떠나요 시애틀
[ 6시간6분전 - : 아메리칸 드림♪ ]
미국 오레곤 맛집와플 맛집 Off the Waffle 평점 4.5 미국 애들은 와플도 브런치가 되고 끼니가 되는데우리 부부한테는 밥 먹고 가서 먹는 후식이지요 ㅋㅋㅋㅋㅋㅋ 지인분이 추천해준 유진 와플집인데기대했던 만큼 맛있게 먹고 와... / 미국맛집 오레곤맛집 오레곤유진맛집 와플맛집 OfftheWaffle
[ 18시간12분전 - 광주 강남휘트니스 ]
안녕하세요~^^ 안진영 트레이너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뉴질랜드 여행 웰링턴 편 part.3를 이어서 포스팅하겠습니다^^뉴질랜드에서의 생활이 벌써 1주일째가 되어서 오늘로 웰링턴에서의 마지막 날이 됩니다ㅠㅠ 흐엉.. 정말 정들... / 뉴질랜드 여행 뉴질랜드여행 남섬 웰링턴 레드록스 물개
[ 19시간4분전 - 추억, 한 움큼 ]
이태원 #지구촌축제2017 뭐 사먹을려고 했는데 퍼레이드시작할 것 같아서 보고 사먹으려고 했는데 좀 많이 기다려야할 것 같아서 구경하는거 포기하고 탄두리치킨 사먹음.. 먹고싶어서라기보다 줄 거의 없어섴ㅋㅋㅋ 그리고 우린 걍 가던길 갔... / 지구촌축제2017
무료로 즐기는 바다여행 인천공항 자기부상열차 타고 떠나요 ♬ 인천공항 자기부상열차 란? 국내 최초이자 일본에 이어 세계에서 두번째로 상용화된 도시형 자기부상열차로 전자석(전류가 흐를때에만 발생)의 힘으로 선로 위를 8mm높이로 떠서 ... / 인천공항 가까운바다 아이와함께 철도여행 자기부상열차 용유역 서해바다여행
[ 22시간6분전 - 도토리♥ ]
안녕하세요 이웃님들!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보일러를 어제 처음으로 켰습니다. 밤에 급 추워진다능 ㅎㄷㄷ 오늘은 체코 여행 2일차 얘기를 할텐데요. 프라하 명소를 그냥 돌아다녀볼까 하다가, 가이드와 함께 돌아다니는 도보투어가 좋다는 ... / 존레논벽 프라하 체코 프라하여행 도보투어 프라하성 카렐교
[ 22시간21분전 - 젊은 오빠의 재능나눔 ]
朝ご飯を抜くなんてもったいない!毎日通いたくなるタイの屋台 아침 밥을 굶다니 아깝다! 매일 다니고 싶어지는 태국의 포장 마차タイでは、ほとんどの人がしっかり朝ご飯を食べます。家で朝ご飯を食べることはもちろんで... / 요리
[ 22시간58분전 - 붕어낚시만 고집하는꾼 ]
강남역 카페 분위기 최고 !! 안녕하세요.. 가을이 되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.. 디저트를 먹는것을 좋아하는데 강남역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강남역 카페의 가비터 라는 곳을 발견하고.. 커피와... / 강남역카페 가비터
급 추워졌던 지난주. 왤케 곱창이 땡기던지 ㅎㅎㅎ 봉담 맛집 추천 곱창을 검색 했더니만 나온 꼽창꼽창에 다녀왔다. 다시 봐도 그 냄새며 맛이 떠올라서 군침나네..ㅋ 봉담 맛집 추천 곱창집 가서 먹고 온건 한우곱창모듬구이~ 배부르게 곱... / 봉담맛집 봉담맛집추천 꼽창꼽창 수원대꼽창꼽창
일본은 참 옛스러운 거리들이 많아요. 아기자기한곳도 많고 어떤 지역을 가도 오랜 전통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어서 참 매력적이죠. 이번에 제가 다녀온 일본의 도시는 나고야를 비롯해서 근교지역의 소도시였는데 다카야마시, 구조시, 미에현,... / RX1R2 소니 디지털카메라 소니카메라 SONY 일본 나고야

SOCIAL

TAGS
수집된 글 5,210,917
수집된 동영상 1,934
최근 수집 2017/10/17

View counter

A total of 5,210,917 posts was collected.